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GitHub: https://github.com/tyt0815
tyt0815 - Overview
tyt0815 has 4 repositories available. Follow their code on GitHub.
github.com
Notion: https://www.notion.so/tyt0815/a16514d41cb240f08aa19fe5b4c0ab86?pvs=4
언리얼 엔진
Unreal Engine 5 C++ The Ultimate Game Developer Course
www.notion.so
※노션에 기존에 작성하던 글이 있으니 참고
새로운 디버깅 방법을 알아낼때마다 추가됩니다.
C++
C++작성시 사용할 수 있는 디버깅 기법
UE_LOG
UE_LOG(LogTemp, Log, TEXT("%s"), TEXT("Hello World"))
문자열 포맷팅은 위를 응용하면 됩니다.
Console
인게임 콘솔에서 사용할 수 있는 디버깅 기법
Slomo
slomo value
value부분에 숫자를 넣으면 인게임의 타임스케일을 조절 할 수 있습니다. 기본은 1
show collision
show collision
아래와 같이 콜리전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.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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